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파스타 만드는법

카테고리 없음

by 축구공2 2024. 4. 26. 15:12

본문

파스타 만드는법, 제가 알려드릴께요. ​ ​ ​ 오늘은 크리스마스이브입니다.^^ 저는 저녁을 간단히 먹고 아들과 크리스마스 파티를 하려고 합니다. 저는 오늘 요리연구가 백종원 레시피로 만든 골뱅이소면무침으로 크리스마스 이브를 보낼까 해요.^^ 이웃님들은 어떤 음식으로 크리스마스 이브를 보내시나요? 골뱅이소면무침은 한번 만들어 놓으면 특별한 날에 늘 생각나는 메뉴 중 하나입니다. 이 날은 특별히 아들이 좋아하는 메뉴로 선택했습니다. 요즘은 골뱅이 통조림이 많이 나와서 소면만 삶아서 바로 무쳐주면 되기 때문에 편하게 해먹을 수 있어서 자주 해먹게 됩니다. 주말에는 온가족이 모여앉아 골뱅이무침을 맛있게 먹었던 기억도 나네요. 골뱅이무침에 들어간 오이와 양파는 얇게 채썰어 주어야 양념이 잘 배어들어 맛이 좋아요. 하지만 저는 골뱅이 무침을 만들 때 골뱅이도 함께 넣어줄 거예요. 재료: 골뱅이통조림 1캔, 소면 200g, 오이1개, 양파 1/2개, 당근 약간, 대파 1/2대, 청양고추 2개, 홍고추 1개, 양념장: 고추장 3큰술, 고춧가루 4큰술, 설탕 1큰술, 식초 6큰술, 올리고당 1큰술, 다진마늘 1큰술, 참기름 1큰술, 통깨 조금, 골뱅이 국물 3~4큰술 ​ ​ ​ < 백종원의 매콤새콤달콤 골뱅이소면무침 황금레시피 > 1. 야채를 먹기좋게 썰어주세요. 대파는 세로방향으로 길쭉하게 썰고, 청양고추와 홍고추는 어슷썰기하고, 양파는 채썰고, 당근은 반달모양으로 납작하게 썰어주세요. 2. 볼에 준비된 야채를 담고 골뱅이국물을 붓고 양념장을 넣어 잘